마그헤드 캐릭터들과 알아보는 각 나라별 보양식

#한여름 #무더위 #건강 하게 잘 나고 계신가요?

요즘같이 더운 날이 많은 여름철엔 입맛이 뚝 떨어지곤 하는데 혹시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?

그것은 바로 음식을 소화할 땐 열이 발생하는데 가만히 있어도 더우니 적정체온 유지를 위한 몸의 자연스러운 현상 때문이라는데요~

입맛이 떨어지는 요즘 #식욕 을 돋우어줄 각 나라별 #보양식 들을 #귀여움 절정 #마그헤드팡팡 의 캐릭터들과 함께 알아봅시다!

 

<한국>

먼저 우리나라엔 잘 알려져 있다시피 #삼계탕 이 그 대표주자인데요~ 닭과 인삼, 찹쌀, 마늘, 대추 등을 넣어 만드는 #요리죠. 그렇다면 우리나라와 가깝고도 먼 나라 #일본 의 보양식엔 뭐가 있을까요?

<일본>

일본은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대표 스테미나 음식인 #장어덮밥 을 주로 먹는다고 합니다~

우리나라와 서해를 끼고 붙어있는 #중국 은 무슨 보양식이 있을까요?

<중국>

중국엔 녹용, 동충하초, 해삼, 전복 등 각종 한약재를 넣고 끓인 #불도장을 주로 먹는다고 하네요~ 휴양지로 유명한 #태국 은 어떤 보양식이 있을까요?

<태국>

새우, 레몬그라스, 라임 잎, 고추, 고수 등 향신료와 해물이 어우러진 #똠얌꿍 입니다! #세계3대수프 중 하나로도 잘 알려진 똠얌꿍은 향신료 특유의 향이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고 합니다~

<아랍>

#막로바 는 #서남아시아 에서 #북아프리카 에 걸쳐 위치하는 #아랍 의 보양식입니다. #저지방 #고단백 재료인 양고기의 어깨살을 사용하며 #샤프란 이나 #개나리꽃처럼 #천연자연재료를 사용해 양고기의 비린내를 잡아주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합니다!

<프랑스>

마지막으로 #요리 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죠. #프랑스 의 보양식인데요.

프랑스는 소고기와 채소, 말린 허브를 넣고 오랫동안 끓여서 만든 스튜인 #포터퍼 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. 포터퍼는 정해진 레시피가 있다기보다 우리나라의 #된장찌개 나 #김치찌개처럼 집집마다 다른 조리법을 이용해 즐긴다고 합니다.

 

이처럼 더위를 이기기 위해서 각 나라에선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여름을 났습니다! 여러분들도 #영양 은 물론 #맛 까지 보장된 보양식들을 드시고 #마그헤드 와 함께 건강한 여름 되세요~

 

2 1